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레벨1234 업로드

능률교육은 예전부터 영어교재 및 학습서로 유명한 출판입니다. 지금은 좀 더 종류가 다양해졌지만 능률영어교재를 학생 때 한번 즈음은 모두 사용해 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요즘도 중학교 진학하기 전의 주니어들의 리딩튜터는 학원 및 과외 등을 하는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교재 중에 하나입니다. 이때문에 인터넷에서는 해당 교재에 대한 답지 등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홈페이지 등에서 아무래도 회원가입 등을 해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에 해당 방법을 잘 모르는 학생들은 다운을 받는데 어려움이 잇는 듯 합니다. 


필요한 분들은 레벨 1~4까지의 답지가 아래에 있으므로, 학습에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가장 기본 기초라고 할 수 있는 주니어 리딩튜터는 독해를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초적인 단어와 문장의 구조를 이해할 수 있는 교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의 기초적인 입문을 도와주는 도서라고 할 수 있죠.



주니어 영어 교재 중에서 단계적인 학습으로써 해당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학원에서 학습서로 선택하고 있는 교재이기도 해서 많은 학생들이 방학중이면 거의 교과서보다 많이 보는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인들 중에서도 어릴적 영어 공부를 하지 못한 학생들이 기초 공부를 할  때에는 능률 영어 교재를 많이 채택하고 있고,

완전 왕초보 기초 공부를 할 때에도 주니어 리딩튜터의 교재를 선택하는 등 탄탄한 교재 구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정하고 있는 도서이기도 하죠.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는 주니어 리딩튜터의 답지를 레벨1에서 레벨4까지 모두 PDF파일로 올려놓았기에 필요한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얻기 바랍니다. 더운 여름날 모두들 조금만 더 부지런히 움직이면 내일은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생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당 레벨 1, 2, 3, 4의 답지가 필요한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