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임용고시 1차 시험시간 및 준비물(ver. 2019)

지난달 원서 접수가 완료된 후 지난주인 11월 초 시험 장소가 각 시도 교육청을 통해서 발표되었고, 이제 이번주 시험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각 교육청을 통해서 자신이 시험볼 장소는 미리 알아두었을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시험 전 다시 한 번 꼭 알아야 할 초등임용고시 1차 시험을 볼 때 각 교시별 시험시간 및 입실 완료해야 하는 시간 그리고, 시험 준비물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2019 초등임용고시 1차 시험 시간 및 시험일자>



올해는 내년도 임용될 교원 임용시험이므로, 2019 초등임용고시 1차 시험에 해당됩니다. 


시험일자: 2018년 11월 10일 토요일

시험시간

[1교시] 9시~10시(입실완료 8시 30분)

[2교시] 10:40분~11시 50분(입실완료 10시 25분)

[3교시] 12시 30분~13시 40분(입실완료 12시 15분)


위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장애인 용 초등임용고시의 1차 시험시간 및 시험 때에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장애인 시간 연장 시험시간 참고>



각 시도교육청 통해서 공고된 시험 장소로 가기 전 아래와 같은 준비물은 반드시 준비해서 가는 것이 좋은데요. 이번주 부터 각 시도교육청의 시험 접수 사이트를 통하여 수험표 출력이 가능하며, 각 수험생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그리고 시험을 볼 때 사용할 펜, 시험시간 체크를 위한 개인용 시계 등을 잊지 말고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초등임용고시 준비물 필수 챙겨갈 것!!>





특히 초등임용고시 준비물에서 검은색 펜은 수험번호 등을 기재할 때에 필요한 것이며, 수정 테이프는 지참할 수 있지만 수정테이프를 통한 답안 수정은 할 수  없다는 점 등을 명확하게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디지털 시계의 반입은 금지되며, 바늘로 가는 개인용 시계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명확히 알아야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시험장에 늦지 않게끔 반드시 초등임용고시 시험시간에서 입실 완료 시간을 확인한 후 늦지 않도록 수험장에 도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모든 수험생들의 건투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