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발령 공고문 양식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인사발령 공고문은 분기별로 필요한 회사 필수 양식 중에 하나입니다. 회사는 정기적으로 인사위원회를 개최해서 승진 및 보직 변경 등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런 인사발령 보직발령이 결정되면 회사 직원들에게 공고를 하고 내용을 전달하게 되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인사발령 공고문인데요. 승진인사로 인한 공고가 대부분이지만 안좋은 일로 좌천되거나 해직 선고를 받을 때에도 이 공고문이 붙곤 합니다. 대기업의 경우 인사부가 별도로 존재하지만 그렇지 않은 작은 회사의 경우에는 경영지원부, 경리부 등에서 이런 양식을 다운 받아 대표이상의 의사를 전달하곤 하는데요.


업무를 미리 숙지하고 있고, 분업화 된 대기업에서는 회사 양식이 별도로 있지만 그렇지 않은 회사에서는 별도의 양식을 만들어야 하는데, 그런 작업이 번거로울 수 있으므로, 아래의 양식을 참고하고 밑에 있는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인사발령 공고문.hwp


우선 위의 양식은 인사발령 공고문 양식입니다.

 


 

위에 첨부된 공고문 양식을 클릭하면 다운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 가져가세요. 위의 양식은 발령일자, 발령내용, 발령자, 변동사항, 부서명, 성명 등을 적은 후 인사 발령이 된 날짜를 수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아래는 인사발령문입니다. 공고문 이라는 말을 쓰기도 하고 인사 발령문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대략 들어가는 내용은 위와 비슷하지만 업무상 발령일자가 다른 경우에는 아래의 인사발령 공고문에 대한 양식을 다운 받아 사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인사발령문1.hwp



위의 인사발령문 양식은 컴퓨터 설치 폰트에 따라서 깨져서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체를 잡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폰트로 잡아주면 제대로 나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