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팅 자녀연결 방법 공홈에 있는 것 정리

클래스팅 자녀연결 방법 공홈에 있는 것 정리


온라인 수업 땜시 요즘 학부모님들이 가장 바쁘지 않을까 싶은데요. 클래스팅을 통해 자녀연결을 하려는 분들은 부지런히 또 방법을 알아보시는듯 싶어요. 


학교마다 사용하는 시스템도 조금씩 달라서 학교나 학년이 다른 분들은 조금더 고생하는 듯...ㅎㅎㅎ 저도 필요해서 아이들과 클래스팅을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해당 방법을 블로그에 정리해 봅니다. 




간단하게 원리를 정리하면

학생은 부모님의 연결 코드를 넣고

부모님은 학생의 연결코드를 넣어서 연결하면!


클래스팅 자녀연결은 완전 간단!!!



우선 학생의 모바일 클래스팅을 통하여 접속했다면 아래의 번호 순서와 같은 방법으로


나의 탭을 터치

그 다음 부모님 연결을 터치

그럼 옆에 부모님 연결 코드 보임.

이 코드 번호 확인!



이번에는 부모님 모바일 폰을 통해서 classting을 연다음 아이들에게 했던 방법과 똑같이


나의 탭 터치

자녀 연결 터치 하면

옆에 자녀 연결을 할 수 있는 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이 보임

그럼 아까 자녀의 모바일 폰에 떴던 자녀 코드를 바로 이곳에 넣으면 됩니다.




위에서 클래스팅 자녀연결 코드를 넣었다면 다음으로 자녀를 연결하겠냐는 메시지가

아래처럼 나오고!!!



내 자녀 연결하기를 누르면!!! 완료!!!

만약 자녀가 여러 명일 경우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서 여러 명의 자녀를 클래스팅에 추가하면 여러 명읮 자녀 연결도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머...찬찬히...보면...그리 어렵지 않은데..맘이 급하고...내가 학교 다닐때에 이런게 없었는데..싶으면 막 모르는거 같고 그런듯 싶습니다. 자녀연결 방법도 메뉴가 다 있어서 찬찬히 순서대로만 하면 간단하게 해결 가능하니, 차근차근 따라해보심 될 듯 싶네요. 클래스팅 자녀연결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