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인연 윤발 데이빗 배우 안동엽 해인이와 보육원 친구!

하늘의 인연 윤발 데이빗 배우 안동엽 해인이와 보육원 친구!

 

MBC 일일 드라마 하늘의 인연! 요기에서 요즘 핫한 역할은 누가뭐래도 윤발이 아닐까 싶어요. 이름이 주윤발이라니 ㅋㅋㅋ 그가 데이빗의 실제 정체로써 요즘 해인이를 마구 도와주고 있는 인물이죠? 

너무 티나게 많은 것을 도와주는 하늘의 인연 윤발. 해인에게 관심도 있지만, ㅋㅋ 신경도 안쓰는 해인. 주인공인 그 남자 보다 주윤발이 더더더 많이 챙겨준다는 사실이 진짜 놀라운....모습입니다. 이분.. 회사의 대표로써 데이빗의 정체이기도 한 이...인물을 맡은 배우는 바로 안동엽이에요.

 

 

배우 안동엽은 1991년생으로써 최근에 티비엔의 슈룹 올해 초에 오아시스 등에서 역할을 맡았던 인물이구요. 2023년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는 모두 다 알고 있다 시피! 해인을 도와주는 윤발이자 데이빗으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분이 왜??? 해인과 어떤 관계가 있길래 하는 분들이라면? 하늘의 인연 초반을 보면 될듯. 엄마를 잃고, 보육원에서 해인이 어린시절을 보냈는데, 그때 함께 있던 친구가 바로 윤발! 이었어요.

\

이후.....재미교포에게 윤발은 원더 뷰티의 대표에게 입양되어서 미국에서 성공을 한후 샤인 인터네셔널 대표로 돌아와 해인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구요. 어렸을 때의 모습은!

 

위와 같은 모습이었구요. 지금 성인 연기자와 아역 연기자의 모습이 거의 똑같죠? 어떻게 이렇게 똑같은 배우를 섭외할 수 있는지. ㅋㅋㅋㅋ  암튼 그리하여 해인에게 본인의 정체를 숨기고, 뒤에서 막~ 도와주고 있는 중인데, 넘...티나는데, 해인이만 모르고 있는듯....싶습니다. ㅜㅜㅜ

 

 

하늘의 인열을 보다가 윤발이자 데이빗인 그의 어릴적 모습이 궁금했다면? 위의 아역 얼굴을 유심히 한 번 살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