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응순 수제비집 가보고 싶어서 찾아봤어욤!

전참시 응순 수제비집 가보고 싶어서 찾아봤어욤!

 

전지적참견시점 일명 전참시에서 밀수 배우들이 개봉전에 출연한 방송분에서는 응순 할머니댁에서 가져온 수제비 반죽이 보여지면서 꼴깍 꼴깍 침이 넘어가는....음식의 향연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밀수 영화 컨셉에 맞추어서 수제비 반죽을 몰래 밀수해와서 가져왔다는... 에피소드를 전개하면서 홍현희가 직접 수락산 자락에 위치한 응순 할머니댁에서 반죽을 가져오는 내용이 전참시를 통하여 방송되었는데요.

 

 

감자와 수제비가 가득 들어간...음식은 맛깔난 비주얼과 맛으로 모두의 군침을 꼴깍 넘어가게 만든듯 싶어요. 전참시 방송이 나간 후에도 응순 할머니댁 식당이 어디인지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았구요!

 

 

이날 전참시에 응장한 수제비 맛집은 바로 응순 가재골 수제비라는 이름을 가진 아래의 식당! 수락산 부근에 위치한 곳으로 가격대 나름 착한 금액대를 유지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수제비 칼제비 칼국수 등이 메인 메뉴이고, 오징어 파전 또한 유명한 메뉴라고 하네요. 요즘 칼국수 한그릇에도 1만원을 훌쩍 넘는 경우가 많은데, 전지적 참견시점에 나온 이...응순이네는 8천원 정도라서 가격도 괜찮은듯요.

 

비오는날 뜨끈한 수제비 한 그릇과 바삭 촉촉한 파전 한 접시면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할듯. 전참시에 나왔던 응순 수제비집의 정보가 궁금했던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