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운서 직급 차장인가 보아요

김대호 아나운서 직급 차장인가 보아요

 

 

mbc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온 김대호 아나운서. 이분 직급이 생각보다 높은 분이더라구요. 매일 저녁에 진행되는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사원인가 싶었는데, 아니더라구요.

 

김대호 아나운서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인물입니다. 개군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한 후 홍익대학교 학사를 졸업한 인물로, 2011년 공개적으로 아나운서를 채용했던 일밤을 통하여 아나운서 공개채용에 합격한 분입니다. 이 당시 쟁쟁한 분들이 출연했던 것으로 널리 알려졌던 바로 그 회차에서 선발된 아나운서가 바로 이분이었나 봅니다.

 

 

기안 84와 비슷한 생활 패턴을 보여주는 그는 구형 다마스를 구입한 후 캠핑 용도 등으로 활용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오후 출근이라 주변에서 잠을 잔 후 회사의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뒷좌석에서 긴바지를 갈아입는 모습을 보자!

 

나혼자산다의 터줏대감 전현무가 김대호 아나운서의 직급을 언급하며 차장님이라는 언급을 합니다. 그냥 사원이거나 아님 아나운서 분들은 직급이 없는 줄 알았는데, 일반 회사원들처럼 직급이 있었나 보아요. 신기...

 

암튼 이 분의 직급이 차장님! 그래서 반바지를 그대로 입지 않고 긴바지로 교체한 후 출근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듯 싶어요.

 

 

나혼산의 취지에 완전 딱 맞는 인물이라서 김대호 아나운서이 완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던듯. 그가 포장하여 먹었던 어죽이던가요? 그 집도 완전 대박이라고 하던데, 요즘 가장 인기있는 아나운서로 거듭난듯 싶습니다. 

 

그가 살고 있는 개미마을 집을 비롯하여 키우고 있는 고양이 등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잇는 것으로 보이죠? 전현무처럼 프리를 선언하게 될지, 그 점도 모두...궁금해 하고 있는듯! 김대호 아나운서의 동생은 중국에서 아나운서를 하다가 한국으로 돌아온 후 회사원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