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혜인 황미나였어요!

비밀의 여자 혜인 황미나였어요!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혜인 역을 맡은 사람 많이 보던 황미나인거 아시나요? 주중 매일 방송되는 드라마라서 한 번 즈음은 본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익숙한 얼굴이 나와서 깜짝 놀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비밀의 여자에서 혜인은 서태양의 소개팅녀로 처음 출연한 이분이에요. 얼굴이 많이 익숙한 얼굴이죠? 활동 이름은  황미나이며, 본명은 황수빈인 인물로 1993년도 출생의 30세 여성입니다. 극동대학교 항공운항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미디어 대학원에서 광고 PR을 전공한 분으로 티비 조선 OBS 등에서 기상캐스터로 일했던 분입니다.

 

 

기상캐스터가 되기 전에는 2013년도 미스 미스 인터콘티넨탈 &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부산 대회에 출전하는 등 미녀 대회에서 입상한 분이기도 하구요. 2017년도에 미스코리아 인천 선발대회에도 출전한 분이라고 합니다. 

 

이런 스펙보다도 우리에게 넘나 잘 알려진 출연은!!! 바로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공개적인 만남을 했던 분이라서 그렇죠?

아마 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고서 너무나 익숙한 얼굴 때문에 비밀의 여자에서 혜인 역을 맡은 황미나를 보고, 어! 어디서 봤던 얼굴인데...했던 분들이 많을듯 싶습니다. 종미나 라는 커플 애칭으로 불릴 만큼 김종민과 설레는 연애를 했던 분인데, 결국은 헤어지면서 마음을 아프게 했던 커플이기도 해요. 

 

비밀의 여자를 보다가 앗! 혜인 어디서 봤더라...했던 분들은 전에 방송되었던 연애의 맛을  떠올려 보면 될듯 싶습니닷.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