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2019 버전 다운로드 활용하세요.

<개념원리 시리즈의 수학 과목 하 시리즈 답지를 찾는다면?>


여름방학이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서 다음주면은 개학하는 학교가 나오는듯 합니다. 방학 중에 부족한 과목을 공부하기도 하는데, 아마도 요즘은 수포자들이 늘면서 수학을 보충하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수학 교재 중에서 베스트셀러에 속하는 교재가 바로 개념원리 시리즈인데, 이 시리즈가 상당히 방대하고, 또 짜임새 있게 단계별로 잘 이루어져 있어서 사교육 등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이 방학 때 혹은 과제 임박한 순간에 개념원리 시리즈의 수학 하권의 답지를 찾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이 출판사에서는 학생들을 위해서 교재에 대한 답지를 인터넷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찾는 UI가 다소 불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아래와 같이 블로그에 올려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답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도록 하세요.



답지 다운로드 전에 위에서도 설명한 바와 같이 개념원리 수학 시리즈는 그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중에서 이번에 블로그에 올린 것은 개념원리 수학 하에 해당하는 답지이구요. 현재 2019년도 버전입니다. 




다른 RPM시리즈와 헷갈리거나 혹은 수학 상권 등의 답지와 헷갈리지 않도록 하시구요! 책의 표지 디자인을 잘 참고해서 같은 책이라면 아래의 정답 및 해설을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개념원리 수학 하에 대한 답지 파일을 위와 같이 올려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잘 활용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