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월급이라는 것은 돈 이상의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 나 혹은 내 가족들의 생명줄이기도 하고 나 자신이 사회로 부터 인정받는 금액이라고 할 수 있고, 자존감의 결정체라고도 할 수 있는 듯 싶어요. 결혼을 해서 얼마나 벌어야 가족들이 그래도 남들만큼의 수준을 지키면서 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면, 덥석 결혼하는게 겁나기도 하고 그렇죠.
직장인들이라면 너무나 궁금한 이 정도 연봉이면 실수령액이 얼마나 나가고 공제가 얼마나 되는 걸까는 간단하게 2019 연봉 계산기를 이용하면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이 좀 어렵게 써 놨지만 머 이런거 저런거 다 제외하고 그냥 아래에 있는 사람인에 들어가서 그냥 연봉만 넣고, 간단한 옵션 정도만 클릭해 주면 알아서 바로 계산해서 나옵니다.
위에 사람인 내부에 있는 2019 연봉 계산기의 링크로 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죠?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급여기준]을 월급으로 설정하며 월급 계산기로 이용할 수 있고, 연봉으로 클릭하면 연봉 계산기로 이용할 수 있구요.
그 위에 있는 퇴직금 별도인지, 포함인지 여부만 선택해 주고 회사와 계약한 연봉만 넣어주면 바로 옆에 월 예상 수령금액 및 공제되는 4대 보험, 소득제 등이 사사삭 계산되어 나와서 간단하게 실수령액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요새는 대부분 연봉에 퇴직금 별도이고, 신입 직원의 연봉이 3천 만원 정도 되죠. 이렇게 기본적인 설정을 넣기만 하면!!!!
위와 같이 연봉 3000천 만원의 실수령액이 2255370원이라는게 간단하게 계산되고 공제 금액이 월마나 244630원이 된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머 2019 연봉 계산기도 사용법이 어렵지 않죠?
직장인들의 꿈의 연봉이라고 할 수 있는 연봉 1억원을 받을 때의 실수령액은 누구나 궁금해 하는 금액이 아닌가 싶은데요. ㅎㅎㅎㅎㅎ 이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해 보면!!!
연봉 1억원에 퇴직금 별도, 급여 기준은 연봉 설정하기만 하면 옆에 월마다 예상 수령액은 6614763원이고, 공제액 합계는 1백 7만원이 넘습니다. 머 이렇게 간단하게 실수령액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한 분들은 2019 연봉 계산기를 돌려 보면 될 듯 싶습니다.
물론, 수당 및, 추가 보너스 등이 지급되는 것은 별도인데, 이런 것은 월 예상 수령액에 더하기만 하기 때문에 쉽게 계산할 수 있을 듯 싶네요. 네이버에서도 월급 계산기가 지원되지만, 한 눈에 딱 볼 수 있는 사람인에서 제공되는 폼이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 듯 합니다.
여기까지 2019 연봉 계산기의 사용법 그리고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등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