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개념원리 고등 수학 상 답지 개정증보판 파일 첨부했어요.

수학교육과정의 개정되면서 예전처럼 학년별로 문제집을 구분해 놓기 보다는 난이도별로 구분한 책들이 출간됨에  따라서 쎈시리즈와 개념원리 등의 참고서가 인기있는 시리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개념원리 수학연구소에서 출간을 한 시리즈의 책은 중등 및 고등의 참고서를 출간하고 있으며, 각 단계별로 수준별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상세 난이도별 책자를 제작하여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온 개념원리 시리즈는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개정판과 개정증보판이 매년 개편되어 출간되고 있는데, 이번에 개정증보판으로 발간된 개념원리 고등 수학 상 답지를 찾는 분들을 위하여 블로그 하단에 파일을 첨부하여 놓았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우선 이 문제집은 다른 책들보다도 개정판이 자주 출간되어 몇년도 판인지 확인을 한 후에 정답과 풀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가장 최근에 발간된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는 고등학교 1학년 대상으로 제작된 책이며 출간일자는 2018년 10월 1일 입니다.

 

해당 출간일에 해당하는 수학 답지에 대한 파일을 아래에 업로드 해놓았으며, 필요한 분들을 책의 판권 페이지를 확인한 다음 다운로드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에 출간된 개념원리 고등 시리즈의 수학 상은 개정증보판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처럼 내용이 수정된 것도 있지만 분량이 늘어나서, 전에 있는 문제집을 소유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아래의 답지 파일이 무용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개정증보판으로 최신 서적인지 확인한 다음 답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도록 하세요.


 


여기까지 개념원리 출판사의 고등 수학 상 답지를 찾는 분들을 위하여 파일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