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드디어 공인노무사 3차 시험이 실시가 됩니다. 저도 지인이 이 시험을 보게 되서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준비하는데 진짜 오래걸리고, 공부량이 상당한 만큼, 수험생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10월21일 토요일 시행되는 3차 공인노무사 자격증 시험에 응시하는 분들은 면접시험을 마무리 준비를 하면서, 공고한 다음과 같은 수험자 유의사항을 잘 참조하여, 실수가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일단 공인노무사 3차 수험생 준비물은
-수험표 출력
-신분증
이 2가지 입니다. 간혹, 신분증 중 학생증을 챙겨가거나, 수험표 출력을 깜빡 잊는 분이 있는데요. 시험 당일 당황하면, 3차 면접 시험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수험표 출력 및 신분증을 꼭 잊지 말고, 시험 전날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주의 사항은,
지정된 공인노무사 2차 합격생들은, 3차 시험 면접 대기실에 따라서 입실 지정한 시간까지 입실완료 후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시험 장소>
이번 공인노무사 시험 장소는 성동공업고등학교입니다. 면접 대상자는 제25회, 제26회 2차 시험 합격자이구요. 노무사 자격증은 작년 시험의 최종에서 떨어진 경우 다시 한 번 같은 차수의 시험을 볼 기회가 주어지는 점 참고하세요. 물론, 한번에 합격하는 것이 베스트이지만, 인생에서 피치못할 사정으로 안되었을 경우도 있으니까요.
성동공업고등학교의 위치는 아래와 같은 구글 지도를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공인노무사 3차 수험자 입실시간>
10월 21일 토요일에 시행되는 노무사의 수험번호 구간 별 입실시간은 위와 같이 상이합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시간 체크 후 각 시간에 맞추어 입실하는게 필수적으로 알아가야 합니다.
수험번호 구간별 입실시간은 반드시 필독한 후 시간을 숙지하세요! 또한 수험표와 신분증 잊지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