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3 10월 모의고사 답지 및 문제지 다운로드

어제는 고등학교 3학년들에게 상당히 중요한 서울시교육청 주관의 모의고사 시험이 실시되는 날이었습니다. 11월에 시행될 전국 수학능력시험 전에 치르는 전국단위 시험으로써 수시가 아닌 정시로 진학할 학생들에게는 자신의 전국적인 위치 및 시험 상황에서는 연습 등을 마지막으로 체크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험이었죠.



또한 2018년 10월 실시된 고3 모의고사 정답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미리 채점을 해볼 수 있고, 또한 문제지의 분석을 통해서 수능 마지막 준비를 할 수 있을 텐데요. 각시도 교육청을 통해서도 업로드 되어 있지만 빠르게 각 필요한 문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전 영역 시험지의 다운로드 링크를 찾아서 올렸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정시로 대학진학을 예상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이번 모의고사가 상당히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혹시 재수생들 중에서 모의고사를 보지 못하고 2018 10월 모의고사 답지 혹은 문제지를 찾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영역 별 시험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놨으니 필요한 시험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공부하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도 10월 모의고사 고3 영역별 답지 및 문제지>





가장 많이 찾는 국어, 수학, 영어 영역의 10월 모의고사 문제지 다운로드 링크는 위와 같습니다. 




한국사 및 사탐, 과탐, 제2외국어/한문 영역까지의 2018년 고3 10월 모의고사 문제지는 위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혹시 직업탐구 영역의 문제지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기 바랍니다. 



여기까지는 이번 10월 16일에 시행된 고등학교 3학년의 10월 모의고사 문제지 링크이며, 각 영역별에 대한 답지 및 해설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지의 정답을 맞춰보는데 필수인 만큼, 아래의 답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점수를 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10월에 실시된 시험의 시험지와 정답지를 올려보았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전국의 모든 수험생 화이팅!!!!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